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추사랑 생수 '사랑샘물'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아동고객과 모델들이 추블리 추사랑을 모델로 출시한 ‘사랑샘물’을 선보이고 있다. 사랑샘물은 영등포점, 잠실점 등 홈플러스 105개 점포를 통해 판매되고 구매 금액의 일부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11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아동고객과 모델들이 추블리 추사랑을 모델로 출시한 ‘사랑샘물’을 선보이고 있다. 사랑샘물은 영등포점, 잠실점 등 홈플러스 105개 점포를 통해 판매되고 구매 금액의 일부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홈플러스는 영등포점, 잠실점 등 전국 105개 매장에서 추사랑을 모델로 출시한 ‘사랑샘물’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랑샘물은 홈플러스와 하이트진로음료가 추성훈, 추사랑 부녀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 출시돼 홈플러스를 통해서만 판매한다.
사랑샘물은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프란체스코 교황 방문 시 공식 먹는 샘물로 지정된 하이트진로음료에서 생산한다. 아이의 순수함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또 사랑샘물은 홈플러스 자사 사회공헌 캠페인인 ‘생명의 쇼핑카트’를 통해 매출액의 1%가 기부돼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용량은 2L와 500mL 두 가지로 가격은 890원(2L)과 370원(500mL)이다.
김재혁 홈플러스 바이어는 “새롭게 개발된 사랑샘물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