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아동고객과 모델들이 추블리 추사랑을 모델로 출시한 ‘사랑샘물’을 선보이고 있다. 사랑샘물은 영등포점, 잠실점 등 홈플러스 105개 점포를 통해 판매되고 구매 금액의 일부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홈플러스는 영등포점, 잠실점 등 전국 105개 매장에서 추사랑을 모델로 출시한 ‘사랑샘물’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랑샘물은 홈플러스와 하이트진로음료가 추성훈, 추사랑 부녀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 출시돼 홈플러스를 통해서만 판매한다.
또 사랑샘물은 홈플러스 자사 사회공헌 캠페인인 ‘생명의 쇼핑카트’를 통해 매출액의 1%가 기부돼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용량은 2L와 500mL 두 가지로 가격은 890원(2L)과 370원(500mL)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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