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권리세 상태 심각한 것으로 알려져…"아직까지 의식 회복 못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권리세 상태 심각한 것으로 알려져…"아직까지 의식 회복 못해"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의 상태가 매우 위중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이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서울경제는 익명을 요구한 수원 아주대병원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권리세가 아직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여전히 중태다. 머리를 많이 다쳐 신경외과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다"고 보도했다.
레이디스코드가 탑승한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23분쯤 경기도 용인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숨지고 6명이 다쳤다. 특히 권리세는 머리와 배에 중상을 입고 수원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돼 11시간에 이르는 대수술을 받았다.

또 다른 아주대병원 관계자는 "권리세의 부상 상태가 워낙 심각한 탓에 수술 당시 상황은 급박하게 돌아갔다"며 "상태가 심각해 수술 도중 중단했다. 심장마사지까지 몇 번 한 걸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병원의 의사 A씨는 기자와의 전화통화에서 "권씨의 상태를 직접 보지 않아서 정확하게 말할 순 없지만 뇌출혈이 있었다면 두개골을 열어서 고인 피를 빼는 치료를 받고 있을 것"이라며 "장기와 뼈를 크게 다친 것으로 보인다"고 짐작했다.
권리세 상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끝까지 힘을 내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제발 빨리 깨어나라"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얼른 쾌차하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가족들 다른 멤버들 봐서라도 얼른 일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