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권리세 상태, '선생님' 이은미도 면회 못 할 정도로 위독

최종수정 2014.09.04 09:12 기사입력 2014.09.04 06:57

댓글쓰기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왼쪽)과 이은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왼쪽)과 이은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권리세 상태, '선생님' 이은미도 면회 못 할 정도로 위독

가수 이은미가 병원을 찾았지만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해 면회를 하지 못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은미는 3일 권리세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자마자 수원 아주대병원을 찾았지만 면회를 하지 못하고 돌아갔다.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은미는 권리세가 얼굴을 알렸던 MBC '위대한 탄생'에서 권리세의 멘토였다.

앞서 3일 오전 1시23분쯤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22)가 숨졌다. 다른 멤버 권리세(23)와 이소정(21) 등 2명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은비는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고, 사고 직후 차량 바깥으로 튕겨나가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레이디스코드는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로 구성된 5인조 여성그룹으로 지난 2013년 첫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했다. 같은해 9월에는 두번째 미니앨범 ‘Code#02 Pretty Pretty’를 발표했다. 2014년 2월에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So Wonderful’로 인기를 모았으며 지난 8월7일 새 앨범 ‘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음반 활동을 이어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위중, 제발 쾌차하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위중, 고인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위중, 레이디스코드 너무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상태 위중, 차 바퀴가 빠진 이유가 대체 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