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칠성, '추석 음료·커피 선물세트' 선봬

최종수정 2014.08.19 09:27 기사입력 2014.08.19 09:27

댓글쓰기

롯데칠성음료 '추석 선물세트'

롯데칠성음료 '추석 선물세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는 2014년 추석 명절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음료 및 원두커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델몬트 주스 추석 선물세트'는 9000원에서 1만3000원대의 부담 없는 중저가 세트로 명절 분위기를 담은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해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들 모두에게 만족을 준다.

델몬트 병 선물세트는 명절마다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셀러 디자인 위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3본입 세트',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오렌지주스 세트' 등이 준비됐다.

1.5ℓ페트는 고급 보석함과 전통 미를 살린 보자기모양의 선물포장박스에 담긴 '혼합4본 세트'가 있다. 이 밖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델몬트 소병 12본 세트' 2종도 명절분위기를 듬뿍 담은 포장재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도 다양한 구성 및 가격으로 커피 애호가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칸타타 원두커피는 생두 공급부터 로스팅,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이 컴퓨터 통합관리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롯데 포승공장에서 엄격한 선발 기준과 6단계의 이물선별 작업을 통과한 최상급 100% 아라비카 원두만 사용해 만들어졌다.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카페칸타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원두커피의 구성품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1만원대에서 7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으로 몇 가지 구성을 미리 해놓았다. 특히 이번 명절에도 고물가 시대의 주머니 속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인기 품목을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