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F, 여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앳코너

앳코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F가 올 가을 시즌부터 여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at corner)를 정식 론칭한다.

앳코너는 제조와 사입의 장점만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로, 올 봄·여름 시즌 일부 매장을 통한 마켓 테스트를 거쳐 올 가을 시즌부터 정식 론칭한다.
앳코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자체 기획한 PB(Private Brand) 제품군과 함께 유수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군을 50 대 50 비중으로 구성한 단독 브랜드와 편집숍의 중간 성격을 지닌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이다.

앳코너는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의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티셔츠 5만9000원, 스커트 9만9000원, 코트 20만원대 등의 중가 가격대로 선보이며 상권 특성별로 MD 구성과 가격대를 다양화해 전개할 계획이다.

앳코너는 론칭과 더불어 클로에 세비니와 손잡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내놓는다.
앳코너는 지난 5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무역점을 비롯해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유통망을 중심으로 올해 말까지 15개의 매장을 열 할 계획이다. 오는 2015년까지 3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이 목표다.

한편 앳코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에서 5~12만원 상당의 상품을 3만원에 얻을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앳코너 파우치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