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F가 올 가을 시즌부터 여성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at corner)를 정식 론칭한다.
앳코너는 제조와 사입의 장점만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로, 올 봄·여름 시즌 일부 매장을 통한 마켓 테스트를 거쳐 올 가을 시즌부터 정식 론칭한다.
앳코너는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의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티셔츠 5만9000원, 스커트 9만9000원, 코트 20만원대 등의 중가 가격대로 선보이며 상권 특성별로 MD 구성과 가격대를 다양화해 전개할 계획이다.
앳코너는 론칭과 더불어 클로에 세비니와 손잡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내놓는다.
한편 앳코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에서 5~12만원 상당의 상품을 3만원에 얻을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앳코너 파우치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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