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왕의 얼굴', '아이언맨' 후속 KBS 수목극 확정…손예진 출연할까?

최종수정 2014.08.05 15:12 기사입력 2014.08.05 15:12

댓글쓰기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의 여주인공 역으로 거론되고 있는 손예진.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의 여주인공 역으로 거론되고 있는 손예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왕의 얼굴', '아이언맨' 후속 KBS 수목극 확정…손예진 출연할까?

사극 '왕의 얼굴'이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방송 편성이 확정됐다.

KBS의 한 관계자는 "'왕의 얼굴'을 최근 수목극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편성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극 '왕의 얼굴'은 영화 '광해'로도 큰 인기를 끌던 조선 제 15대 임금 광해군의 세자시절 이야기를 다뤘다. 광해군과 선조의 사랑을 받는 여주인공으로는 손예진이 출연 물망에 오르고 있다.

한편 '왕의 얼굴'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조선총잡이'의 후속 '아이언맨' 방송 후, 오는 11월께 방송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왕의 얼굴, 손예진 나오려나? "왕의 얼굴, 광해군시절이라니 기대되네" "왕의 얼굴, 요샌 사극이 대세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