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인규 나주시장, “식사 잘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최종수정 2014.08.02 12:31 기사입력 2014.08.02 12:31

댓글쓰기

강인규 나주시장은 1일 남평재가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점심 배식봉사와 함께 센터의 각종 시설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1일 남평재가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점심 배식봉사와 함께 센터의 각종 시설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남평 재가노인복시센터 방문해 배식봉사와 운영현황 점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강인규 나주시장은 1일 남평재가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점심 배식봉사와 함께 센터의 각종 시설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강 시장은 부인 이매실 여사, 윤정근 시의회의원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무더운 여름에 식사를 잘 챙겨서 드시면서 각별히 건강에 유의하실 것”을 당부했다.
강인규 시장은  보건소와 의사협회, 약사협회와 유관기관 주관으로 중흥골드스파에서 열린 ‘보건소 직원 한마음 행사 및 워크숍’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강인규 시장은 보건소와 의사협회, 약사협회와 유관기관 주관으로 중흥골드스파에서 열린 ‘보건소 직원 한마음 행사 및 워크숍’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에 앞서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재가노인복지센터에서 실버카페와 건강증진실, 서예와 한글교실, 노래와 한자교실 등을 시설을 둘러보며 관계자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노인복지 증진에 힘써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강시장은 오후에는 보건소와 의사협회, 약사협회와 유관기관 주관으로 중흥골드스파에서 열린 ‘보건소 직원 한마음 행사 및 워크숍’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