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확산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일 마케팅 제휴 협력을 맺은 펀드온라인코리아와 함께 진행한다.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을 통해 소비자가 현명하고 합리적인 금융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캠페인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anetInsurance)에서 '호갱탈출: 반격의 서막'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콘텐츠를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계명 번호를 남기면 된다. 총 40명에게 BHC 치킨과 음료를 제공한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사로서 보험의 본질과 올바른 금융소비 인식 확산을 통해 소비자 권익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금융소비를 함에 있어 올바른 상품 구매 기준이 될 다양한 지침들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