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한화L&C, 서울시 '행복한 방 만들기' 사업 후원

최종수정 2014.07.26 21:50 기사입력 2014.07.26 21: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화L&C는 서울시가 진행하는 '2014 행복한 방 만들기' 사업에 후원기업으로 참여, 지난 25일 서울시청 청사에서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2014 행복한 방 만들기'는 서울시가 올해 4월부터 독거어르신,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가구 대상의 실내환경 개선사업이다. 이 사업은 기업의 후원을 통해 바닥재, 도배지 등의 제품을 기부 받아 지역사회 재능기부와 자원봉사를 연계해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서울시는 올해 3000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을 진행 중으로 현재 약 30%의 가구가 완료된 상황이다.

친환경 건축자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공급해 온 한화L&C는 이번 사업에 환경표지 인증 및 KC마크를 획득, 프탈레이트 가소제 규제 기준도 만족시킨 자사의 친환경 PVC 바닥재 제품을 후원하여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권택준 한화L&C 상재사업부 상무는 이날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저소득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프로그램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화L&C는 행복한 방 만들기 후원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원활한 사업 추진은 물론 고객들이 건강하게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