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현아 '빨개요'로 컴백…"빨간 건 현아, 현아는…"

최종수정 2014.07.26 16:50 기사입력 2014.07.26 16:50

댓글쓰기

현아가 KBS2 '뮤직뱅크'에서 '빨개요'로 컴백 무대에 올랐다. (사진: KBS2 '뮤직뱅크' 캡처)

현아가 KBS2 '뮤직뱅크'에서 '빨개요'로 컴백 무대에 올랐다. (사진: KBS2 '뮤직뱅크'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현아 '빨개요'로 컴백…"빨간 건 현아, 현아는…"

현아의 컴백 무대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지난 25일 KBS 2TV '뮤직뱅크' 방송에서 신곡 '블랙 리스트'와 '빨개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리스트' 무대에서 현아는 랩 피처링을 맡은 LE와 함께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진 타이틀곡 '빨개요' 무대에서 현아는 청재킷과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유의 관능적인 눈빛과 과감한 골반 댄스로 무대를 장악한 현아는 물오른 섹시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현아 '빨개요'의 가사에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 현아는 yeah' 라는 부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원곡에서는 'yeah' 부분이 '맛있어'인데 이 부분이 바뀌었다.

현아 빨개요 무대를 본 네티즌은 "현아 빨개요, 역시 현아다 대단해" "현아 빨개요, 섹시 끝판왕이 돌아왔다" "현아 빨개요, 현아 정신을 못차리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