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정상회담' 대세 홍진호, 기욤패트리에 "욤이 한우 먹고 싶으면 연락해"

최종수정 2014.07.08 13:36 기사입력 2014.07.08 13:36

댓글쓰기

전 프로게이머 기욤패트리(사진: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전 프로게이머 기욤패트리(사진:JTBC `비정상회담`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비정상회담' 대세 홍진호, 기욤패트리에 "욤이 한우 먹고 싶으면 연락해"

7일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기욤패트리에게 홍진호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는 최근 JTBC '비정상회담' 홈페이지를 통해 전 동료 기욤패트리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영상에서 홍진호는 "기욤이 나와 같이 늦게 예능에 데뷔하는데 기욤은 나보다 한국말을 더 잘해서 분명 잘할 것"이라며 "욤아, 한우 먹고 싶으면 연락해"라고 센스있는 멘트를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기욤패트리는 "홍진호는 외국 선수들에게 약하다"며 "그 이유는 진호가 노는 걸 너무 좋아했기 때문이고 진호는 외국 선수와의 대부분의 경기에서 패했다"고 언급했다.
한편 '비정상회담'은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등 3명의 MC와 한국인보다 능숙한 한국어를 구사하는 외국인 패널 11명이 한 자리에 모여 한국의 청춘들이 봉착한 문제를 토론하는 새로운 글로벌 토크쇼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비정상회담 홍진호 기욤패트리 친한가봐" "비정상회담 홍진호 기욤패트리 나도 한우 잘 먹는데" "비정상회담 홍진호 기욤패트리 둘을 보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