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항공, 日 글로벌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등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한항공은 26일 일본 나고야에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4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10년 연속 수상했다. 아키야마 모리요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회장(왼쪽)이 대한항공 문지영 상무(오른쪽)에게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수여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26일 일본 나고야에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4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10년 연속 수상했다. 아키야마 모리요시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회장(왼쪽)이 대한항공 문지영 상무(오른쪽)에게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수여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 이 26일 일본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기업조사에서 항공여객서비스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기업 조사는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다.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온라인을 통해 설문조사 하고, 고객만족 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해 최우수 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 이후 10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대한항공은 신규 항공기 도입, 고품격 서비스, 지속적인 노선 확장 노력 등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한 차원 높은 서비스가 인정을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고객 감동과 고객의 가치 창출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변화와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