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이틀동안 최대 30% 할인 "당장 달려가야지"

최종수정 2014.06.20 11:53 기사입력 2014.06.20 11:53

댓글쓰기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할인행사가 20일부터 진행된다.(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할인행사가 20일부터 진행된다.(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이틀동안 최대 30% 할인 "당장 달려가야지"

20일부터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월 세일에 들어간다.

이니스프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세일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린티 클럽·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일반 회원은 10%의 할인혜택을 받는다.

세일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및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에는 뷰티포인트 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할인 적용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중 한 곳에서만 가능하다.
한편 일부 품목은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할인에서 제외된다. '더 그린티 씨드오일', '더 그린티 씨드세럼 대용량', '더 그린티 씨드크림 대용량'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니스프리 세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당장 달려가야지"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드디어 하는구나"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예전엔 50%도 있지 않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