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SNL' 조성모 매실 광고 트라우마 고백에 패러디까지

최종수정 2014.05.25 14:43 기사입력 2014.05.25 14:43

댓글쓰기

▲조성모 매실광고 패러디(사진:tvN 방송캡처)

▲조성모 매실광고 패러디(사진:tvN 방송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SNL' 조성모 매실 광고 트라우마 고백에 패러디까지

가수 조성모가 13년전 찍었던 매실음료 CF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의 '피플 업데이트'에는 조성모가 출연해 매실 CF에 대해 털어놨다.

조성모는 이날 "매실 CF를 촬영한 후 까다로워졌다"고 말했다. 그는 "인터뷰를 할 때 '매'자 얘기만 나와도 인터뷰를 거부했다. 심지어 초록색 배경으로는 사진도 안 찍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성모는 "이번 콩트에서 13년 만에 매실 CF를 재연했다.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저절로 나오더라. 공개적으로 말하고 나니 오히려 속이 편안하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에서 조성모는 10년 전 화제를 모았던 한 매실음료 CF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조성모의 CF를 본 사람들은 손발이 오글거리는 증상을 호소하다 결국 사망에 이르렀다.

경찰에 붙잡힌 조성모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며 "이 세상에 나 같은 사람이 또 있다. 나 못지않은 놈이 한 명 더 있지"라고 말했다. 이후 배우 이준기가 과거 촬영한 한 석류 음료 CF 패러디가 전파를 타 웃음을 유발했다.

조성모 매실광고 패러디를 본 네티즌은 "조성모 매실, 난 광고 좋았는데" "조성모 매실, 오글거리지만 괜찮아" "조성모 매실, 13년이 지나도 여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김구라, 재혼 1년 만에 늦둥이 아빠 됐다…MC그리와 23살차 김구라, 재혼 1년 만에 늦둥이 아빠 됐다…MC...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