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
'루즈홀릭'은 지난달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오주르 르주르와 협업을 통해 '오주르 르주르 컬렉션'을 내놔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오주르 르주르 컬렉션'의 인기는 출시 직후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로 붐벼 단 5일만에 1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컬렉션은 UV 미스트 쿠션, 루즈 홀릭, 리치 컬링 마스카라, 네일 에나멜과 루즈 홀릭 리퀴드, 섀도우 듀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헤라는 월드컵 시즌을 겨냥해 중남미의 여름 축제를 주제로 한 서머 컬렉션 '갈라피버'를 출시할 예정이다.
노지혜 헤라 과장은 "헤라 메이크업은 'UV 미스트 쿠션'에 이어 'CC크림'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혁신 신드롬을 연이어 일으키며 마니아층을 양성했다"면서 "오주르 르주르 컬렉션은 톡톡 튀는 감성의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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