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우수한 인력들을 확보, 육성하고 딜러사의 인력개발(HR) 프로세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에 BMW와 MINI 딜러사의 채용 프로세스 및 교육 체계를 새롭게 통합해 개편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전화인터뷰,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 합격자는 딜러사별 채용 일정에 맞춰 개별 연락한다. 지원서 접수는 BMW와 MINI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지원자가 직접 지망하는 BMW와 MINI 딜러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채용 프로그램에는 BMW 본사의 역량모델 및 채용평가방법이 도입됐다. 채용 프로그램은 현재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호주 등 해외 BMW 법인도 활용 중이며 BMW 코리아는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연 2회, 반기별 공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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