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웅제약, 대학생 재능봉사 ‘미라클 마케터’ 모집

최종수정 2014.05.19 10:42 기사입력 2014.05.19 10:42

댓글쓰기

대웅제약, 대학생 재능봉사‘미라클 마케터’모집

대웅제약, 대학생 재능봉사‘미라클 마케터’모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웅제약 은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공동설립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서울·경기지역 소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라클 마케터(Miracle Marketer)’ 프로젝트에 함께 할 재능봉사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미라클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대웅제약 마케팅 실무자와 같이 팀을 구성해 자신이 가진 재능을 펼쳐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대웅제약 임직원들의 관심을 제고시키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다.
아름다운가게는 시민이 기증한 물품을 깨끗하게 손질한 뒤 판매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 나눔의 공간이다. 대웅제약은 2004년 제약사 중 최초로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을 기증했으며 매년 기증일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웅제약 홈페이지(www.daewoong.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마케팅과 CSR활동에 관심이 있는 서울·경기 지역 소재 대학생이라면 팀별(홍보, 기획, 촬영/편집, 디자인 등 최대 5명)로 지원이 가능하다. 대웅제약은 4개팀을 1차적으로 선발 후, 대웅 멘토들의 면접을 통해 최종 1개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사회공헌 담당자 손명관 주임은 “이번 재능봉사 활동으로 참가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 지식을 배우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