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룸메이트' 신성우·조세호, 엑소 찬열 응원위해 '인기가요' 등장

최종수정 2014.05.18 18:24 기사입력 2014.05.18 18:24

댓글쓰기

▲신성우와 조세호가 '룸메이트'에 함께 출연하는 엑소 찬열을 응원했다.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신성우와 조세호가 '룸메이트'에 함께 출연하는 엑소 찬열을 응원했다.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룸메이트' 신성우·조세호, 엑소 찬열 응원위해 '인기가요' 등장

배우 신성우와 개그맨 조세호가 '인기가요' 현장을 찾아 '룸메이트'에 함께 출연 중인 엑소 찬열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엑소-K는 18일 SBS ‘인기가요’에 등장해 컴백을 알렸다. 이날 엑소의 무대 전 MC들은 찬열에게 "요즘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찬열은 "그렇다. 재밌게 출연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신성우 형님이 요리를 정말 잘하신다. 오늘 엑소 컴백이라고 해서 신성우 형님, 조세호 형님이 응원을 왔다"고 전했다.

이에 카메라는 관중석에 있는 신성우와 조세호를 비췄고, 두 사람은 손을 흔들며 반겼다. 두 사람은 엑소 팬처럼 야광봉을 들고 열렬히 응원해 웃음을 선사했다.
신성우와 조세호의 응원에 힘입어서인지, 엑소-K는 컴백 무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기가요'에서 엑소 찬열의 '룸메이트'를 본 네티즌은 "룸메이트 조세호·신성우, 찬열 응원까지 오다니 우정 보기 좋다" "엑소 찬열, 조세호·신성우 응원에 행복했겠다" "룸메이트와 인기가요 동시에 흥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