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봉중근 이대형 화보, '옴므파탈' 매력 발산 "여심 녹이네"

최종수정 2014.04.30 16:32 기사입력 2014.04.30 16:32

댓글쓰기

▲봉중근 이대형 비오템옴므 화보.(사진: 비오템옴므 제공)

▲봉중근 이대형 비오템옴므 화보.(사진: 비오템옴므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봉중근 이대형 화보, '옴므파탈' 매력 발산 "여심 녹이네"

LG 트윈스 봉중근과 KIA 타이거즈 이대형 선수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화제다.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BIOTHERM HOMME)는 프로야구 봉중근과 이대형 선수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봉중근, 이대형 선수가 새롭게 촬영한 화보와 영상은 지난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후 콘텐츠 조회수가 10만 건을 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선수는 화보와 영상을 통해 소속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운동선수의 카리스마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평소에 경기장에서 볼 수 없었던 깔끔한 흰 셔츠 차림으로 멋지게 포즈를 취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꾸밈없는 미소와 쑥스러워하는 표정 등이 자연스럽게 담긴 NG 장면까지 엿볼 수 있어 야구팬과 여심을 사로잡았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봉중근 이대형, 남자의 매력이 느껴진다" "봉중근 이대형, 의외의 모습이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