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NH농협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용산구 한강로 소재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이임훈 고객행복센터장(좌측 두번째)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4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김주하 은행장이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콜센터 상담사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28일 밝혔다.
김주하 은행장은 "콜센터는 고객과의 소통에 장이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감동 경영 실천을 위한 첨병이다"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불만사항을 철저히 관리하고 경영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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