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병호 함평군수 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본격 점화

최종수정 2014.04.27 14:45 기사입력 2014.04.27 14:45

댓글쓰기

"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 실현만을 위해 더욱 겸손하고 부지런히 일하겠다”

안병호 함평군수 예비후보

안병호 함평군수 예비후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안병호 함평군수가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을 기치로 군민과의 소통에 본격 나섰다.

안 예비후보는 28일 오전 간부회의를 마친 직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함평읍 상가와 5일 시장이 열리고 있는 해보면 시장 등을 누비며 “재래시장 활성화와 산단조성을 통한 인구유입을 통해 지역상권을 반드시 살려 내겠다”며 “이를 위해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및 확충 ▲소상공인 경영안전 도모를 위한 금융지원 시책 추진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구체적으로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특히 “민선 5기 함평군정을 맡아 군민 중심의 실사구시 행정, 대규모 투자 및 기업유치 등 군정 전반에 걸쳐 큰 성과를 거뒀다”며 “이를 바탕으로 변화가 시작된 함평을 발전시켜 완성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또한 “▲고부가 가치 창출을 위한 향토산업 육성(단호박, 고사리,부추) ▲함평쌀 전국 대표 브랜드 정착 및 판로 확대 등을 통해 친환경 농업선도군의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더불어 “민선 5기 군정 활동 중 ‘투명한 예산집행’과 ‘특혜 없는 보조금 집행’으로 신뢰받는 행정을 구축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가는 군정을 위해 “▲주민 참여 예산심의 위원회 강화 ▲공약 이행 과정 정기보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민선 5기 군수 재임기간 500여 공직자와 함께 함평군 역사상 가장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과 출향인, 유관기간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 예비후보는 “이제 함평은 개군 이래 최대 역점 사업인 동함평일반산단 조성을 통해 경제적으로 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다”면서 “동함평산단이 조성되면 연간 생산유발효과 1454억원, 총 고용유발효과 3656명, 지역내 총생산(GRDP) 1059억원 증가 등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또한 “이 기회를 실현할 수 있는 검증된 리더십과 준비된 정책을 갖춘 안병호가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이어 “지방자치는 오로지 군민을 위해 존재해야 하기에 군과 군민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정책으로 선거에 임하겠다”면서 “후보간의 네거티브와 허위사실 유포를 통한 비방선거와 같은 구태정치를 청산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안 예비후보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오로지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 실현만을 위해 더욱 겸손하고 부지런히 일하겠다”고 거듭 약속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