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샤론스톤 뇌졸중? '건강하게' 의료센터 개원식 참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의료 서비스 센터 개원식에 참석한 샤론 스톤. 매우 건강해 보인다. (사진: Janice Rutherford 트위터)

▲의료 서비스 센터 개원식에 참석한 샤론 스톤. 매우 건강해 보인다. (사진: Janice Rutherford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샤론스톤 뇌졸중? '건강하게' 의료센터 개원식 참석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57.사진)이 뇌졸중으로 병원에 입원했다는 증언이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미국 연예매체 내셔널 인콰이어러(National Enquirer)는 지난 23일(현지시각) "샤론 스톤이 이달 초 뇌졸중으로 쓰러졌다"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인콰이어러에 샤론 스톤이 지난 4일 브라질 상파울루 방문 중 뇌졸중 증세로 쓰러져 곧바로 병원에 이송됐으며, 이틀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다고 전했다.

샤론 스톤이 뇌졸중이 아니라 단순 감염증에 걸렸다는 얘기도 있었다.
그러나 샤론 스톤 측 대변인은 다수의 언론을 통해 "어불성설(absolutely absurd)"이라며 이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또한 "샤론 스톤은 매우 잘 있으며 새로운 영화를 준비중이다"고 덧붙였다.

샤론 스톤은 지난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이노브에이지(InnovAge)의 PACE 의료 서비스 센터 개원식에 참석해 아주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샤론 스톤은 지난 2001년에 뇌졸중을 겪은 적이 있다. 스톤은 이후 병세를 완전히 회복했고, 2003년에는 뇌졸중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

샤론스톤 뇌졸중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샤론 스톤 뇌졸중 아니었네" "샤론 스톤 뇌졸중은 무슨 완전 건강해 보이는데" "샤론 스톤 뇌졸중, 오보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