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폭스바겐코리아, 춘천·군산에 신개념 쇼룸 개설

최종수정 2014.04.23 14:47 기사입력 2014.04.23 14:4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강원도 춘천시와 전라북도 군산에 새로운 개념의 쇼룸인 '폴크스바겐 터치 포인트(Volkswagen Touch Point)'를 개설하고 지역 딜러 네트워크 확대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폴크스바겐 터치 포인트는 지역별 주요 상권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쇼룸의 형태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나아가 한국시장에서 중장기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강원, 전북 지역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해 수입차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지역이다.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에 개설된 춘천 터치 포인트는 총 면적 281.94㎡ 규모로 강원지역 공식 딜러사인 뉴젠모터스가 운영을 맡는다.

광주 및 전라도 지역 공식 딜러사 지오 하우스가 운영을 맡아 공식 영업에 나서는 군산 터치 포인트는 전북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하며 165㎡ 규모다.
터치 포인트에서는 7세대 신형 골프를 비롯해 파사트, 티구안 등 상권에 따라 엄선된 폭스바겐의 핵심 차종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브랜드를 경험하고 이해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딜러사들의 역할"이라며 "새로운 형태의 고객 접점 개발은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폭스바겐의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체험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