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사기로부터 고객들의 소중한 정보와 재산을 지키고 예방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된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은 금융 사기 중에서 가장 피해가 큰 피싱, 스미싱, 파밍 등의 금융 피해 사례들을 소개하고 공유해 안전한 금융 문화를 선도하고자 기획된 금융 공익 캠페인이다.
또한 본 캠페인을 통해 일상적인 금융 피해 에피소드를 온라인 영상과 캠페인송으로 알기 쉽게 소개해 고객 참여를 촉진하고 다양한 채널로의 확산을 유도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현대증권은 이에 앞서 2012년 6월 '2012 Olla! 희망캠페인'과 2013년 1월 '2013 able 나눔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업계의 모범을 보인바 있다.
2014 able 새금융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afecampaign.
co.kr/main/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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