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마녀사냥' 분노조절장애 사연에 곽정은 "남자친구도…"

최종수정 2014.04.12 13:57 기사입력 2014.04.12 13:57

댓글쓰기

▲곽정은이 분노조절장애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사진:jtbc '마녀사냥' 캡처)

▲곽정은이 분노조절장애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사진:jtbc '마녀사냥'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녀사냥' 분노조절장애 사연에 곽정은 "남자친구도…"

곽정은이 분노조절장애 남자와 사귄 적이 있다는 고백을 해 화제다.
11일 Jtbc '마녀사냥'에는 분노조절장애 남자친구 때문에 고생하는 여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 사연을 들은 곽정은은 "난 개인적으로 이 사연을 듣고 너무 힘들다. 이런 사람을 만나 보기도 했다. 자꾸 개인적으로 감정 이입이 돼 힘들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남자친구는 왜 이렇게 화를 낼까?" 생각해보면 자기 확신이 없고 부당한 대우를 위협으로 느끼기 때문이이 아니었을까 생각한다. 공격적이어야 살아남는다는 피해의식이 있는 것 같다. 여자 입장에서 득과 실을 따져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곽정은 분노조절장애 남자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분노조절장애, 심각한 병이네" "분노조절장애, 그러면 헤어져야지" "분노조절장애, 곽정은은 연애경험이 많은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것 같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