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스마트렌탈’로 최신 TV, PC 부담없이 즐기세요"

최종수정 2014.04.06 09:00 기사입력 2014.04.06 09:00

댓글쓰기

▲KT 관계자들이 '스마트렌탈 업그레이드 이벤트' 홍보를 하고 있다. (KT 제공)

▲KT 관계자들이 '스마트렌탈 업그레이드 이벤트' 홍보를 하고 있다. (KT 제공)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KT(회장 황창규)는 봄철을 맞이해 '스마트렌탈’ 전 모델을 최신 모델로 업그레이드 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올레tv의 신규 및 기존 고객이 삼성전자의 최신 LED TV와 ATIV 노트북 등을 월 7000원~3만원대의 저렴한 요금으로 할부 구매하여 사용하는 서비스다. 스마트렌탈은 ▲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저렴한 가격▲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목돈 부담이 없고, ▲ 무상 A/S 제공으로 교체나 수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스마트렌탈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스마트렌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고농도의 미세먼지 필터링이 포함된 17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 본부장은 “저렴하고 목돈이 들지 않는 스마트렌탈서비스를 올 봄 이사와 결혼을 앞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KT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