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효신, 야생화 티저영상 보니…"비상 의지 담긴 자작곡"

최종수정 2014.03.25 11:00 기사입력 2014.03.25 11:00

댓글쓰기

▲박효신. (출처: 박효신 '야생화' 티저영상 캡처)

▲박효신. (출처: 박효신 '야생화' 티저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효신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 소식을 알렸다.

24일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박효신의 신곡 '야생화'의 티저영상 공개했다.

신곡 '야생화'는 앞으로 발매될 박효신의 정규 7집의 예고편이자 새로운 재도약을 알리는 선언과도 같은 곡이다.

특히 들판에 피어나는 야생화처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한번 비상 하겠다는 박효신의 의지가 담겨있는 자작곡이기도 하다.

또한 그간 박효신의 음악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정한 보컬리스트의 귀환을 알리는 첫 곡이기도 하다.
공개된 영상은 박효신이 작업실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되고 있다.

이어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박효신의 뒷모습과 함께 들리는 '라라라라'라는 단 한 소절의 흥얼거림은 그 어느 음악보다도 강렬함을 전달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박효신 야생화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박효신, 드디어 컴백" "박효신, 역시 급이 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