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벤져스2' 서울 촬영 패러디, 김밥천국에서 "떡볶이 주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패러디한 사진들이 화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패러디한 사진들이 화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패러디물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을 예상한 패러디가 쏟아지고 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장소가 알려지자 네티즌이 영화에 한국의 모습이 어떻게 담길지 주목하고 있는 것.

한 패러디 사진에는 아이언맨이 송도 신도시를 내려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식의 높은 빌딩이 아이언맨의 첨단 슈트와 잘 어울린다.

또 다른 사진에는 '어벤져스'의 영웅인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호크아이(제레미 레너)가 김밥천국을 배경으로 무기를 쓰고 있다. '김밥천국'이라는 알록달록한 한국 식당 간판과 어두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부조화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밥천국 내에 어벤져스 영웅들이 모여있는 패러디도 등장했다.
'어벤져스2' 서울 촬영 패러디, 김밥천국에서 "떡볶이 주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패러디한 사진들이 화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패러디한 사진들이 화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 장소는 오는 30일 마포대교, 청담대교, 세빛둥둥섬을 시작으로 4월2일부터 4일까지는 상암동 DMC, 5일은 청담대교와 한강뚝섬공원, 6일은 강남 사거리와 상가 골목 등지로 예정됐다.

'어벤져스2' 교통통제 계획과 김밥천국을 배경으로 한 어벤져스2 예상 장면 사진을 본 네티즌은 "어벤져스2 패러디, 사람들 상상력이 풍부하네" "어벤져스2 패러디, 김밥천국 간판 색감 좋다" "어벤져스2 패러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