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당도가 뛰어난 국내산 딸기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스트로베리 라떼(7000원)는 딸기 과육의 신선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스트로베리 젤라또 라떼(7500원)는 스트로베리 라떼에 딸기 젤라또가 더해져 독특한 식감을 준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딸기 신제품 5종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더블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 16일까지는 보유 해피포인트로 행사 제품 5종 구입 시 최대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