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지 1위 공약 "평소 먹고싶었던 걸 공약으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지 1위 공약.

▲리지 1위 공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까탈레나'가 공개된 가운데 멤버 리지의 1위 공약이 눈길을 끈다.

11일 오렌지캬라멜이 '서프라이즈 시사회'를 열고 '까탈레나' 뮤직비디오를 50명의 팬들에게 최초 공개한 가운데 12일 정오에는 '까탈레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자리에서 리지는 기자들의 "1등 공약이 뭐냐"라는 질문에 "1위를 하면 무대 위에서 초밥을 먹겠다"고 말했다.

'까탈레나'는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 레이나, 리지로 구성된 오렌지캬라멜의 세번째 싱글 앨범으로 1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해산물, 초밥 등의 신선한 콘셉트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랩으로 포장된 인어의 모습이 충격적으로 다가오는가 하면 의상의 땡땡이 무늬는 귀여움을 자아낸다.
한편 '까탈레나'는 유치하고 까탈스러운데 이상하게 친해지고 싶은 사람으로 '까칠까칠 하지만 한 번만 보고파 알고파 함께 춤 추고파' 등의 노래 가사가 이 뜻을 표현했다.

오렌지캬라멜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리지 1위 공약과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공개 소식에 네티즌은 "리지 1위 공약, 역시 독특하다" "리지 1위 공약, 갑자기 초밥 먹고 싶다" "리지 1위 공약, 뮤직 비디오 영상이 너무 웃겨서 가사가 안 들어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