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연아, IOC 메인 화면 등장 "It's Yuna time!"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연아 IOC 메인 화면.(출처: IOC 공식 홈페이지 캡처)

▲김연아 IOC 메인 화면.(출처: IOC 공식 홈페이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번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경기를 앞두고 '디펜딩 챔피언' 김연아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을 장식했다.

IOC는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It's Yuna time!(연아의 시간이 왔다!)"이라는 제목과 함께 김연아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IOC는 "내일 밤 전세계 피겨스케이팅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김연아의 무대가 열린다"며 6분여에 이르는 김연아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김연아는 피겨스케이팅을 시작한 동기와 이유, 스케이터로서 임하는 자세 등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의 꿈을 이뤘기 때문에 마지막 대회인 소치올림픽에서 꼭 우승하겠다는 마음보다 후회하지 않고 스스로 만족스러운 경기를 하고 싶다”며 “마음을 비우고 편안하게 마지막 경기에 임하겠다”는 담담한 소감을 전했다.

김연아의 마지막 무대가 될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싱글 피겨스케이팅 경기는 20일 자정 쇼트프로그램, 다음날인 21일 프리스케이팅의 일정으로 치뤄질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연아, IOC에서도 주목하고 있네", "김연아, 내가 다 떨려", "김연아, 올림픽 2연패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