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伊 유아용품 브랜드 웁스, 국내 상륙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伊 유아용품 브랜드 웁스, 국내 상륙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탈리아 브랜드 웁스(Oops)가 공식 론칭했다.

'웁스'는 이탈리아 유아용품 전문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감성지수(EQ) 발달을 돕는 화려한 색채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웁스는 아이의 성장 발달 과정을 깊이 이해하는 데서 탄생했다. 성장 단계별 특징을 신생아부터 4개월까지 '호기심', 4~12개월까지 '자신감', 12~24개월까지 '상상력', 24~36개월까지 '모험심'으로 나누고 성장 단계별 도움을 주는 섬유완구, 아기 체육관, 원목완구, 아기가방 등 총 9가지 제품을 내놓는다.

대표 상품은 소프트 백팩(4만5000원), 런치박스(3만5000원), 롤링백팩(12만원) 등 아기가방 3종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