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원에 도전해보세요

최종수정 2014.02.03 10:32 기사입력 2014.02.03 10:32

댓글쓰기

7일까지 구립여성합창단원 10명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7일까지 참신하고 역량 있는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원을 모집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접수일 현재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의 영등포 여성 구민으로서 기본적인 성량과 음악성 등을 갖추고 있으며 평소 합창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주민은 응모원서와 이력서, 자기소개서, 오디션에 필요한 자유곡 악보를 구비해 구청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응모원서는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구는 11일 영등포문화예술회관 2층 영상실에서 서류 검토 및 실기 면접을 실시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10명 모집.

합격자는 영등포구여성합창단으로서 정기연주회 및 전국합창경연대회와 함께 구의 문화행사에 참가하는 등 공식적인 대외활동을 하게 된다.
최진수 문화체육과장은 “자신이 갖고 있는 역량을 펼침으로써 자아실현은 물론 구민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일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영등포구 문화체육과(☎2670-3128)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