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 리더 16인이 직접 타본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최종수정 2014.01.22 11:15 기사입력 2014.01.22 11:15

댓글쓰기

각계 젊은 리더 16인의 시승기, 에세이 형태로 페이스북 연재
현대자동차가 실시하는 '뉴 리더 16인의 시승기' 행사에 참여하는 (사진 좌측부터)대학교수 권순훤씨, 영화감독 신연식씨, 현대미술작가 김기라씨, 제작자 성윤용씨, 요리연구가 이양지씨, 요리사 최호준씨가 그랜저 하이브리드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실시하는 '뉴 리더 16인의 시승기' 행사에 참여하는 (사진 좌측부터)대학교수 권순훤씨, 영화감독 신연식씨, 현대미술작가 김기라씨, 제작자 성윤용씨, 요리연구가 이양지씨, 요리사 최호준씨가 그랜저 하이브리드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문화예술, 학계 등에서 주목받는 젊은 리더 16인이 직접 타본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어떨까?

현대자동차는 다음 달 10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뉴 리더 16인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시승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젊은 리더 16인이 2주간의 시승을 통해 바라본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대한 소감을 에세이 형태로 소셜 미디어에 연재함으로써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진솔한 평가를 고객들에게 실감나게 전하고자 마련됐다.

최근 대안 건물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땅콩집’ 등 ▲인의 사연이 담긴 목조 건축물을 짓는 건축가 김동희씨를 비롯해, 2013년 ‘배우는 배우다’ 연출 등 뛰어난 각본으로 다양한 국제영화제 초청 받으며 영화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연식 감독 ▲소외받는 사람들을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적인 미국 IDEA상을 수상한 카이스트 배상민 교수 등이 참여한다.

현대차는 이들의 시승기를 현대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 릴레이로 게재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운드ㆍ영상 제작사 C47 포스트 스튜디오의 대표인 성윤용씨는 “평소에도 그랜저의 뛰어난 외관 디자인과 실내 공간에 만족했었는데 이제 경제성까지 만족시킬 하이브리드라는 신기술이 적용되어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순훤 서울예술종합학교 교수는 “어렸을 적부터 꿈의 자동차였던 그랜저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며 현대차 특유의 운전자를 위한 편의사양과 하이브리드의 성능을 체험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페이스북에 게재된 16인의 시승기를 읽고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기자전거(1명), 아이패드 에어(2명), 스마트폰용 자가 발전 충전기,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현대차가 세계 최초로 독자 개발한 ‘병렬형 하드타입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 16.0km/ℓ의 연비를 갖춘 준대형 프리미엄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