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추!설선물]롯데주류, 전통·차례주 시장 절대강자 백화수복

최종수정 2014.01.17 10:20 기사입력 2014.01.17 10:20

댓글쓰기

[강추!설선물]롯데주류, 전통·차례주 시장 절대강자 백화수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가 설 명절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을 비롯해 위스키,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우리 술로 국내 차례주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국산 쌀을 100% 원료로 하고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을 통해 청주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백화수복은 깊은 향과 풍부한 맛으로 차게 마셔도 좋고 따뜻하게 데워 마셔도 좋아 제사 또는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청주 설화는 52% 도정한 쌀의 속살을 특수효모로 장기간 저온 발효해 청주특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술이다. 쌀을 깎는 도정과정에서부터 발효, 숙성, 저장 등 모든 제조공정을 수작업으로 빚어 생산량이 한정돼 있다.

청주 외에도 주는 분의 정성과 받는 분의 품격에 맞춘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스카치블루 21년산, 스페셜 17년산, 인터내셔널 3가지 제품이며, 가격은 3만~12만원대다. 와인 선물세트도 40여종 선보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