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델코리아, '네트워킹 N-시리즈' 국내 출시

최종수정 2014.01.14 15:18 기사입력 2014.01.14 15:18

댓글쓰기

델코리아, '네트워킹 N-시리즈' 국내 출시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델코리아(대표 김경덕)가 14일 네트워킹 신제품 N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신제품은 특히 차세대 데이터센터의 모델로 평가되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구축에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의 무선 및 캠퍼스 네트워킹 솔루션 등을 포함하고 있다.

델 네트워킹 N-시리즈는 1GbE 및 10GbE 스위치 제품군이다. N시리즈 1G 제품군에는 10G uplink를 기본 장착하여 급속도로 늘어나는 데이터의 처리를 비용 효율적으로 유연하게 지원할 수 있다. N시리즈 전제품은 오픈플로우(Openflow)를 지원함으로써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인 SDN을 지원한다.

새로운 엔터프라이즈급 운영 체제는 익숙한 CLI(Command-line Interface)를 이용해 단순화 수준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사용자 친화적 GUI(Graphic User Interface) 덕분에 모든 N-시리즈 스위치 제품군의 구성과 처리가 동일해져 일관된 구성, 관리 및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윤석로 델코리아 네트워크 사업부 총괄 이사는 “네트워킹 N시리즈는 차세대 캠퍼스 네트워킹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델의 정신이 녹아있다”고 말했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