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오롱, 저소득층 학생 신학교 용품 지원

최종수정 2014.01.14 10:42 기사입력 2014.01.14 10:4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승미 기자]코오롱 그룹 신입그룹 신입사원들이 14일 용인 코오롱인재개발센터에서 저소득층 초·중학생을 위한 신학기 용품 키트 '드림팩(Dream Pack)'을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그룹 신입사원 156명은 이날 오후 ‘드림팩기부천사 캠페인’의 자원봉사자로 나서 드림팩 1390개를 만들고 이 중 일부를 청소년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신입사원들은 오전 연수 필수과정으로 사회공헌교육을 받은 뒤 드림팩을 제작하고 배달해 사회적 책임을 체험했다.

이날 전달된 드림팩은 코오롱사회봉사단이 지난해 임직원들에게 배포한 '성공퍼즐 저금통'을 통해 모은 금액으로 만들어졌다. 임직원들의 모금액에 회사의 지원액을 더해 보냉물병, 핫팩, 바디로션 등 방한용품과 크로스백, 필기구 등 신학기에 필요한 물품을 담았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은 이날 제작한 드림팩을 '향상행복한홈스쿨'에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활동 중인 전국 46개 기관 저소득층 학생 1390명에게 순차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코오롱 사회봉사단은 2012년부터 3년째 드림팩기부천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승미 기자 askm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