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BC가요대제전]엑소, 강렬 퍼포먼스로 '2013 대세' 입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가요대제전]엑소, 강렬 퍼포먼스로 '2013 대세' 입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2013년 대세 그룹'으로 거듭난 엑소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엑소는 31일 밤 경기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201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늑대와 미녀'와 '으르렁' 무대를 꾸몄다.
이날 검은색 의상을 맞춰 입고 무대에 오른 엑소 멤버들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늑대와 미녀'의 콘셉트에 잘 어울리는 강한 표정으로 소녀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늑대와 미녀'는 덥스텝과 힙합의 컬래버레이션 댄스 넘버. 야성적이고 파워풀한 비트와 사운드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이어 엑소는 '으르렁'으로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엑소는 객석 중앙에 마련된 원형 무대에 올라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호흡을 나눴다.
엑소의 '으르렁'은 세련된 어반 사운드 기반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다른 이에게 빼앗기지 않으려는 남자의 마음을 재치 있는 말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정준하, 김성주, 노홍철, 클라라, 박형식이 진행을 맡은 이날 '2013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올 한해를 뜨겁게 달궜던 이들은 각자의 히트곡은 물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마련됐다. 대한민국 대표가수들이 펼쳐내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가요대전'이라는 의미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날 '2013 MBC 가요대제전'에는 달샤벳, 레이디스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이 출연해 열띤 무대를 꾸몄다.

아울러 태진아, 타이거JK, 윤미래, Bizzy, 포미닛, 홍진영, 2PM, 에이핑크, B.A.P, B1A4,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f(x),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아이들 등도 한바탕 음악 축제에 힘을 보탰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