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 다이렉트플러스(+)’는 전문 상담 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증권 거래 계좌를 개설해주는 ‘방문상담 및 현장 계좌 개설 서비스’로 KDB대우증권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KDB대우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올레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추후 올레 모바일에 신규 가입하고 KDB 대우증권 고객센터에서 인증을 받으면 수수료 면제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KT가 선보이는 KDB 대우증권 다이렉트플러스(+) 증권 거래 수수료 면제 서비스는 타 증권사의 유사 서비스와는 차별적으로 HTS(Home Trading Service), MTS(Mobile Trading Service), WTS(Web Trading Service)등 모든 온라인 증권 거래에서 거래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비용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