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모바일 무료민원전화 서비스실시...스마트폰으로 통화료 걱정 없이 편하게 문의
홈페이지 무료전화서비스는 민원인이 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통화를 신청하면 민원인이 입력한 전화번호로 직원과 통화 할 수 있는 서비스.
이에 구는 서비스 이용대상을 스마트폰 이용자로 확대해 보다 많은 구민이 무료민원전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 퍼블리싱 ▲프로그래밍 ▲보안성 검토 등 작업을 거쳐 9월부터 모바일 무료민원전화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 모바일 무료민원전화 서비스에 ▲내 번호 저장 ▲사용방법 안내 등 기능을 추가해 민원인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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