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는 지난 5월 월드 DJ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 데 이어 아시아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를 후원 함으로써, 페스티벌 맥주 브랜드로써 젊은 층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칼스버그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의 후원과 함께 대형 클럽 같은 칼스버그 부스로 관람객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주경기장의 칼스버그 메인부스는 화려한 LED조명아래 전문 댄서들의 댄스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칼스버그 바디페인팅을 한 칼스버그맨들과 포토타임도 준비돼 있다. 칼스버그 라운지에서는 일렉트로닉과 힙합 DJ 들의 디제잉이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칼스버그 마케팅 담당자는 "칼스버그는 젊고 다이나믹한 맥주로 월드 DJ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며, 칼스버그의 주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는 젊은 세대 층이 향유하는 문화 코드를 함께 공유,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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