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햇복분자 리뉴얼...판매량 '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월 판매량 전년 대비 171% 급증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가 리뉴얼한 '햇복분자'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월 25일 리뉴얼한 햇복분자가 3월 한 달 동안 1만3000상자(1상자=12병)가 판매되며, 전년 대비 171%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햇복분자가 이처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햇' 원료로 차별화한 리뉴얼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당해연도에 수확한 해묵지 않은 100% 햇복분자의 신선함, 깊고 진한맛, 새롭고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햇복분자만을 사용해 신선한 원료의 깊고 진한 맛과 효능을 지켜낸 것이 특징"이라며 "저도주 문화 확산과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 젊고 햇의 신선함을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의 복분자주는 세계적 권위의 주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009년부터 4년간 대상 및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3년 연속 금상이상 수상작만 받는 '최고품질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도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