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한국디지털기업 협회가 주관하고 문화부장관이 공식 후원하는 것으로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스마트 미디어 등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한다.
조재형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온라인 희망캠페인 홈페이지와 사랑, 열정, 행복, 꿈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된 영상은 희망 커뮤니케이션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등 새로운 온라인 기부문화의 시작을 연 현대증권은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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