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창군 ‘수원시립교향악단 초청 연주회’ 마련

최종수정 2013.01.11 16:17 기사입력 2013.01.11 16: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15일 저녁 7시30분…고창 문화의전당 대극장

고창군은 오는 15일 저녁 7시30분 고창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신년음악회로 ‘수원시립교향악단 초청 연주회’를 개최한다.
수원시립교향악단은 서울시립교향악단, KBS 교향악단 등 국내 최정상의 교향악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고창군 ‘수원시립교향악단 초청 연주회’ 마련

1982년 창단해 올해로 31주년을 맞는 수원시립교향악단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연주활동을 펼쳐 왔으며 루치아노 파바로티, 호세 카레라스, 안드레아 보첼리, 조수미, 정명훈, 백건우, 강동석, 조영창 등 세계 최고의 음악가들과의 공연 등 연간 60회 이상 연주회를 소화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안정준 작곡의 ‘아리아리랑’, 가르델 작곡 영화 여인의 향기 중 ‘Por Una Cabeza(간발의 차이)’, 베토벤 교향곡 ‘제5번 운명 C단조 Op.67’ 등을 선보이며, 바리톤 서정학, 소프라노 박지현이 함께 한다.

군 관계자는 “수원시립교향악단의 연주를 통해 클래식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이번 공연이 고창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