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전문가들이 전하는 정보와 한국야쿠르트 제품 관련 건강 이슈 등이 융합
이번 매거진에는 건강 전문가들이 전하는 정보와 한국야쿠르트 제품 관련 건강 이슈 등이 융합됐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6개 섹션(위, 장, 간, 다이어트, 성장, 천연생활)과 함께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알아볼 수 있도록 생애주기에 따른 제품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장은 "제품 안내 위주로 기술된 기존의 리플렛이 지닌 한계 극복을 위해 잡지를 창간하게 됐다"며 "고객과 독자들이 유익한 정보와 함께 회사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호감도 형성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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