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롯데정보통신이 획득한 CMMI 레벨 3은 조직 수준의 체계적인 관리 표준을 구축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2011년에 국내 품질인증 모델인 SP(Software Process) 인증 2등급을 받은 롯데정보통신은 다시 1년 만에 CMMI 레벨 3 인증을 획득하며 프로젝트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정보통신은 이번 CMMI 레벨 3 인증을 계기로 더욱 고도화된 프로젝트 운영이 가능하게 됐다. 이에 따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의 수준을 한 단계 높여 프로젝트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경수 롯데정보통신 대표는 "국제인증인 CMMI를 통해 세계적으로 SW개발능력과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품질로 고객에게 만족을 선사하며 지속성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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