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고싶다' 박유천, 첫사랑 포기? 13회 예고편 반응 '후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고싶다' 박유천, 첫사랑 포기? 13회 예고편 반응 '후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박유천이 보고싶다 13회 예고편에서 첫사랑에게 친구선언을 하는 장면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유천(한정우 역)은 윤은혜(수연,조이 역)에게 애절한 음성으로 "조이 루, 나랑 친구하자"고 선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2회에서 한정우는 수사 때문에 방문한 새어머니(도지원)의 샵에서 마주친 수연과의 재회에서 "내일은 잊을게, 오늘만! 오늘 단 하루만!"이라며 잠시나마 자신의 마음을 허락 받으려고 한다.

정우는 14년 동안 첫사랑만을 찾아 헤매왔고, 겨우 만난 그녀가 조이라는 다른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었음에도 포기 않고 수연을 되찾으려고 노력해왔다. 그러나 쉽게 열리지 않는 수연의 마음과 돌아오기 싫다는 그녀를 놓아주자는 수연모(송옥숙)의 눈물에 정우는 "나 기다리지마?"라는 말까지 하게 된다.

이렇듯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정우였기에, 반평생을 기다려왔던 이수연에게 '조이'라 부르며 "친구하자"고 말하는 그가 결국엔 첫사랑을 포기하려고 하는 것인지, 이수연을 잡기 위한 장치였을지 시청자의 궁금증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예고편 공개 후 드라마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복날 기다리는 낙으로 사는데 하루 결방돼서 너무 아쉬웠어요" "예고편 보고나니 방송시간까지 더 못 기다리겠어요!" "예고편 대박! 갈수록 전개가 흥미진진!" 등 공개된 내용에 대한 반응으로 뜨거웠다.

박유천이 과연 어떤 결심을 내릴지 기대를 모으는 '보고싶다' 13회는 오늘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