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브랜드 투어에는 2013년 국내 새롭게 선보일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와 프리몬트(Freemont)차량이 전시된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들도 진행한다.
정일영 마케팅총괄 부장은 “피아트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마니아 층을 두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 출시 전 피아트를 직접 보고 느끼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이번 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피아트 브랜드 투어를 통해서 친퀘첸토(500), 친퀘첸토 C(500C)와 프리몬트(Freemont)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