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과 제휴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올해 MAMA 시상식에 참여하는 국내 인기가수 중 자신이 선호하는 가수가 올해의 가수로 선정될 수 있도록 투표홍보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로, 홍보를 통해 가장 많은 투표를 끌어올린 사람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친구들이 이 URL을 통해 옥션MAMA 홈페이지 접속 후 투표를 완료하면 본인의 투표점수가 올라가는 형식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나 팬 커뮤니티 등을 통해 투표를 적극적으로 알리면 투표율을 상승시키는데 더욱 유리하다. 단, 옥션 접속 후 친구가 다른 페이지 이동 없이 본인의 URL로 직접 접속해야만 투표 점수가 인정된다.
옥션은 가장 많은 투표인원을 모집한 URL의 ID순으로 총 25명을 선정, 고급 헤드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경품은 12월 10일 일괄 배송된다.
지경민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MAMA시상식을 홍콩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홍콩원정대 모집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한 데 힘입어 2차 MAMA 인기가수 투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MAMA시상식에 대한 관심과 참여 가수들의 팬심이 투표율을 빠른 속도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