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나노텍, 미래터치패널 양산 출하식

최종수정 2012.11.22 14:00 기사입력 2012.11.22 14: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디스플레이 부품 소재 전문기업 미래나노텍 이 21일 충북 오창 본사에서 미래터치패널(MUT) 양산 출하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래나노텍은 지난 2년간 대형터치패널 사업 육성을 위해 핵심 공정 기술 확보 및 초기양산체계 구축 등 개발 노력을 이어왔으며, 이날 양산 출하식으로 미래터치패널의 성공적인 개발 및 공식적인 양산 출하를 대내외에 알렸다.

미래터치패널(MUT: Mirae Ultra Touch)은 ITO를 대체할 수 있는 신개념 전도성 필름으로 기존 ITO 필름 대비 1/10 수준의 저항 값을 구현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하고, 롤투롤(Roll to Roll) 공정을 통한 대량 생산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래나노텍은 미래터치패널을 지난 9월부터 양산해왔으며, 4분기에만 약130억 원을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미래나노텍은 내년 3월까지 제4공장 건립을 완료하고 미래터치패널 대량양산체제를 구축하게 됨에 따라 본격적인 대형터치패널 분야 시장 선점에 나설 예정이다.
미래나노텍, 미래터치패널 양산 출하식

전필수 기자 philsu@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